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FFFFFF.jpg

 

[헤럴드POP=이혜랑 기자] 대세 래퍼 한해와 EXID 하니가 함께한 달달한 러브송 ‘보는 눈'이 드디어 오늘(24일) 베일을 벗는다.

지난 21일, 한해와 하니가 완벽한 비쥬얼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며 싱글 발표를 알려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하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한해의 이번 신곡 '보는 눈'이 바로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보는 눈’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이야기를 한해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비트위에 한해의 주특기라고 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플로우로 곡의 몰입도를 높이고 하니의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힙합 트랙이다.

'보는 눈'은 ‘쇼미더머니 4’부터 ‘쇼미더머니 6’까지 참여, TOP6에 오르며 많은 매니아들과 대중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 받은 한해가 '쇼미더머니 6' 출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행보이자 하니가 선보이는 최초의 힙합 피처링곡이라 그 어느때보다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조합으로 화제가 되었던 한해와 EXID 하니의 신곡 ‘보는 눈’은 오늘(24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