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0003190025_001_20180105091736145.jpg

 

[서울경제] EXID 하니가 고정 MC를 맡은 ‘소유X하니의 뷰티뷰’가 첫 방송됐다.

지난 4일, EXID 하니는 JTBC2 새 뷰티프로그램 ‘소유X하니의 뷰티뷰’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양한 꿀팁을 전수했다.

뷰티뷰의 첫 번째 뮤즈로 등장한 하니는 “뷰티가 막 자신 있는 분야는 아니라 살짝 부담되지만 최근 들어 관심이 가는 분야고 저만의 스타일을 찾고 싶은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하니는 “뷰티 공부를 만화와 영상으로 하는데 꿀팁이 많다. 헤어 컬러별 어울리는 립 색이 따로 있다”며 뷰티 프로그램 MC답게 수많은 립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MC를 맡은 소유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던 하니는 운동도 좋아하고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그를 위해 ‘프로틴 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요리 왕초보인 하니는 노력 끝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유를 위한 케이크를 완성했다.

마사지 숍에서 처음 만난 둘은 어색함과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으나 뷰티, 건강관리 등 소소한 수다를 떨며 금 새 친해졌다. 하니는 아침에 만든 케이크를 선물하며 “이런 거 처음 해 본다”고 부끄러워하자 소유는 “여자한테 오랜만에 선물 받아본다”며 감동을 금치 못했다.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리얼리티와 뷰티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장르의 뷰티 프로그램으로, 리얼한 일상 공개는 물론, 신박한 뷰티 팁만을 찾아 나서는 리얼 뷰티 체험기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