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0000820805_001_20180208080335462.jpg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숨은 명곡이 재발매된다.

​지난 7일,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월 12일, 두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의 발매일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저 이미지는 지난 2016년 발매된 EXID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데려다줄래’를 표현한 것으로 솔지 ‘꿈에’에 이어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으로 선정됐다.

‘데려다줄래’는 연인과 걷는 밤거리를 표현한 R&B 곡으로, 반복되는 기타리프와 세련된 리듬이 EXID 멤버들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그냥 손잡고 함께 걷기만 해도 행복함을 느끼는 순수한 연인을 표현한 사실적인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EXID가 데뷔 후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추억들을 돌이켜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EXID의 숨은 명곡 ‘데려다줄래’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