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TREI(트레이)가 정식 데뷔 전 신곡 ‘나이&키’ 음원을 공개한다.

14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TREI(트레이) 공식 SNS를 통해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에는 김준태, 이재준, 채창현이 각각 매력 넘치는 비주얼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각자의 개성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트레이 사진=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TREI는 오는 17일, 정식 데뷔 전 티저 형태의 ‘나이&키’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한걸음 다가갈 예정이다. 언더그라운드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실력을 다져온 이재준, 채창현에 김준태를 합류해 보컬라인을 강화한 TREI가 신곡 ‘나이&키’를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나이&키’는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훅과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킬링 포인트의 가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중저음의 플로우로 랩을 하는 채창현과 가볍게 후렴 파트를 부르는 이재준, 좀 더 낮은 목소리의 김준태의 파트가 교차하면서 ‘TREI’만의 색으로 ‘나이&키’를 완성했다.

​TREI의 ‘나이&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