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EXID/사진=민은경 기자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EXID가 6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5일 EXID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팬 여러분. 저희 EXID는 2012년 8월에 한국에서 데뷔했습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몇번이고 높은 벽에 부딪친적도 있지만 그래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믿으며 오늘까지 계속 달려왔습니다. 그 꿈 중의 하나, 2018년 6월 27일(수) Zepp Tokyo에서 개최될 SHOWCASE LIVE에서 일본 데뷔가 결정되었습니다"라고 일본 데뷔 소식을 알렸다.

이어 ""Exceed In Dreaming"= "꿈을 넘어라". 아직 이룰 수 있는 꿈은 크지만, 그 꿈 중의 하나를 일본 팬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것을 저희 다섯 멤버 일동 모두가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6월 27일, Zepp Tokyo에서 저희 EXID를 부디 직접 눈으로 확인하러 와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데뷔한 EXID는 2014년 발표한 '위아래'가 역주행에 성공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어 '아예', 'HOT PINK', '덜덜덜', '낮보다는 밤', '내일해' 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리더 솔지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지난 2016년부터 팀 활동을 쉬고 있다. 최근 수술을 받고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전해졌다.

'위아래'로 역주행에 성공하며 국내서 인기를 모은 EXID가 일본에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