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enews24 김지연 기자]


여성그룹 EXID가 23일 자정 일본 레코쵸쿠 및 아이튠즈(iTunes)를 통해 일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TROUBLE'을 선공개했다.

'TROUBLE'은 작년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EXID의 일본 첫 정규 앨범으로 오는 4월 중 초회생산한정반과 통상반 두 가지 형태로 발매된다. 

초회반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5곡과 한국에서 발매한 활동곡들을 일본어로 번안한 5곡이 수록되고 통상반에는 이에 더해 보너스 트랙으로 작년 11월에 한국에서 발매된 신곡 'I LOVE YOU'를 포함,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초회반에는 타이틀곡 'TROUBLE' 뮤직비디오와 작년 8월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 'UP&DOWN(JPN ver.)'의 커플링 곡 'VAPORIZE YOURSELF!'의 뮤직비디오도 DVD에 수록된다.

EXID의 일본 신곡 'TROUBLE'은 m-flo의 타쿠 타카하시(Taku Takahashi)가 작곡한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EXID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작곡가 타쿠 타카하시는 "EXID 멤버들과 함께 녹음을 하면서 어떤 도전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에너지를 느꼈다. EXID 멤버들의 강한 의지와 힘, 힘들더라도 즐겁게 하자는 자세에 자극받았고 이 곡에 그들의 에너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EXID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도쿄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 투어 'Valentine Japan Live Tour'를 개최하며 콘서트 현장에서 신곡 'TROUBLE'의 첫 무대를 펼친다. 특히 각 콘서트장의 CD 판매 장소에서 앨범 'TROUBLE'을 예약하면 한정판 오리지널 캔뱃지 등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234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