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NEWS
NEWS NEWS

 

[서울경제] 신예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의 데뷔 앨범 ‘BORN ; 本’의 예약판매가 8일 오전부터 시작된다.

 

8일 오전 트레이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트레이의 데뷔 앨범 ‘BORN ; 本’의 예약 판매가 8일부터 시작된다. 트레이는 싱어송라이팅 능력 및 자체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큼 다양한 음악 색을 담았다”고 밝혔다. 트레이의 데뷔 앨범에는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포토북을 포함해 스탠딩 캘린더, 태그, 로고 스티커, 포토카드, 랜덤 골든 티켓, 포스터 등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핫트랙스, 신나라,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트레이는 이재준, 채창현, 김준태로 구성된 신예 3인조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싱어송라이터 역량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는 팀으로 이번 데뷔 앨범에서도 실력을 드러낼 것으로 알려져 트레이만의 매력이 어떻게 표현될지 데뷔 앨범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레이는 8일 데뷔 앨범 예약판매와 더불어 멜론 티켓을 통해 데뷔 쇼케이스 티켓 판매를 진행하며 오는 19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3501449